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먹거리

한끼 식사로 충분한~ 훈제오리로 만든 크로와상샌드위치

반응형

훈제오리로 간단하게 샌드위치 만들었습니다.

딸아이를 생각해서 저 좋아하는 크로와상으로 샌드위치를 만들려고 하니 딸아이가

저는 아무것도 넣지 않고 그냥 빵..생빵이 좋다고 합니다.

식빵이나 베이글같이 속에 아무것도 들어 가지않은...

엄마가 빵을 가지고 뭔가를 만들기전인 생빵이 제일맛나다고 하네요.^^;;

요즘 딸아이에게 3.5춘기가 왔는지 한번씩 삐딱하게 말하고 행동할때가 있어요

그럴때는 살짝이 돌려가면서 정곡을 콕" 찔러 주거나 아니면

그냥 딸아이 말을 무시하거나 아니면 제가 항복을 해야하는데

먹는걸로 그럴때는 그냥 저 먹고픈대로 그냥 내버려 둡니다.

 


훈제오리 크로와상샌드위치.



양파 1/2개는 곱게 채썰어 줍니다.

부추는 양파길이로 잘라 한줌을 준비해 줍니다.



크로와상 4개를 준비해 칼로 반으로 잘라 준비해주세요.

완전히 반으로 자르지 마시고 위,아래가 연결되도록 잘라 줍니다.

 



소스..

허니머스터드 2큰술, 씨겨자 1큰술,식초 1큰술,올리고당 1/2큰술

을 섞어 줍니다.

 


달군팬에 훈제슬라이스 오리 350g을 구워 준 후....



키친타올에 올려 기름을 빼 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릇에 담고 준비한 소스에 버무려 줍니다.



그리고 준비한 부추와 양파를 넣고

숟가락을 양손에 들고 살살~ 고루 섞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반으로 가른  크로와상 사이에 속을 채워 주시면 되겠습니다.

 





저희 애들은 채소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

요렇게 샌드위치로 만들어 주면 잘먹는답니다.

그런데 딸아이가 크로와상을 생으로 그냥 먹겠다고 우겨서

아들아이와 둘이서 맛나게 먹었다지요.

아들아이 훈제오리 크로와상샌드위치 두개를 먹고는

저녁은 패스~ 하네요.

 

늘 찾아주시고 따스한 댓글 남겨 주시는 이웃님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