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먹거리

골드키위와 참다래로 만든..엄마손탄산음료.

반응형

 

저희는 음료수를 따로 사먹고 그러진 않아요.

치킨,피자 시켜먹을때 따라오는 콜라먹고

....탄산 음료 잘안사먹죠.

간혹 한번씩 기름진 음식 먹은날이나 과식했을때

아주 시원하게 톡" 쏘는 사이다가 그리울때가있답니다.

그럼 바로 뛰어나가 사올수 있는 구멍가게가 옆에 있는것도 아니고

....있음 얼마나 좋을까 하면서 산지가 벌써 만 9년이 되어가네요.

그런 탄산음료를 제가 집에서 만들었답니다.

 



골드키위와 참다래로 만든...엄마손탄산음료.

 


탄산수 500ml한병,골드키위 2개,참다래 2개.

 


골드키위 2개를 껍질벗겨 반으로 잘라 용기에 담고

꿀 2~3큰술을 넣어줍니다.

 


냉장고에 넣어 시원해진...

탄산수 1/2병..250ml를  넣어줍니다.

 

제가 사용한 탄산수..강서천산수는

평안남도...북측에서 용출되는 천연광천수랍니다.

단맛없는 사이다라고 하면될것 같아요.

 


그리고 핸드블렌더로 덩어리없이 갈아줍니다.

 

 



골드키위로 만든 생과일 탄산음료가 나왔어요.

 

 

 


참다래 2개를 껍질벗겨 반으로 잘라 용기에 담고

꿀 2~3큰술을 넣어줍니다.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 시원한

탄산수 200ml를 부어줍니다.

 

참다래가 골드키위보다 크기가 쬐금 작아

탄산수 양을 골드키위보다 좀 줄여넣었답니다.

 


그리고 핸드블렌더로 덩어리없이 갈아줍니다.

 

 



참다래로 만든 생과일 탄산음료가 나왔어요.

 

 





 아들아이 넘 맛있다고 합니다.

" 엄마, 요것 완전 환타야~~"

그러네요.

제가 먹어봐도 맛있어요.

먹어도 물생각나지 않는 탄산음료라 더욱 좋은데요.

 

따스한 댓글을 남기는 당신은 참으로 좋은 사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