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찾아서....

경북 청도 이쁜 카페, 오브제토 objeto

반응형

경북 청도하면

소싸움,

청도 반시

그리고 복숭아가 유명하죠.

요즘은 이쁜 카페가 많은 지역으로도 유명하지요.

산세가 좋아 그런지 구석구석 알게 모르게 카페들이 많네요.

그 중에서 찾아 들어간곳이 오브제토 objeto

그냥 지나는 길에 눈에 딱 띄네요.

건물이 커서 그런지

높은 곳에 있어 그런지 아무튼 그냥 지나는길에 들어 갔습니다.

날이 덥기도 했고

 시원한곳에서 시원한 음료 한잔이 간절했지요.


#경북청도, #오브제토, #카페, #경북청도카페, #objeto


 

저는 더 더더 높은 곳에서 풍경이 보고파서

별관 건물로 들어 갔습니다.



시원한 음료를 시키고 보니

 빵이 먹고 싶은데....



제가 여길

지난달 7월 23일 화요일에 갔었죠.


이제야 포스팅합니다.


그날만 빵이 안나오는 날인지?

매주 화요일에 빵이 안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빵을 못먹었습니다.

여기는 식사도 된답니다.

한식은 아니고....

저희는 식사 배는 고프니않아

 메뉴판을 관심있게 보지는 않았습니다.


대신 조각케익하나를 골랐지요.


진한 초코케익으로....

시원한 요거파르페하고 잘 어울립니다.


오브제토 objeto

별관 인테리어 구경해보실까요?

 



까~~알끔 합니다.

깨끗한 느낌

아 여기 오브제토 objeto 별관은

 14세 이상만이 출입이 가능한 곳입니다.


널직하고

테이블들이 다양하게 배치되어있어요.

 


식사하기 편한 자리,

차한잔 여유롭게 마실 수 있는저리.....

여럿이 또는

혼자 자연스레 머물다 가기 참 좋은 곳입니다.

 


아래에 있는 오브제토 objeto 본관이

 단층으로 낮아 보이지만

지대가 높은 산에 위치하고 있어

카페 어디에서 보이는 뷰가 참 좋아요.

 




야외에 벤치들이 놓여 있어요.

썬썬한 가을에나 밖에서 차한잔 하면 좋을듯합니다.

뜨거운 여름 볕 아레에서는 앉아 있을 수가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