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먹거리

간단하게 만들었어요~ 크로와상 핫도그,크로와상 핫도그 샌드위치

반응형

휴일이 더 빠쁜것 같습니다.

거기다 시험기간인 휴일이었다는게 참 거시기 했답니다.

별말 아닌거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아들녀석때문에

아들아이기분 살펴 가면서

말도 조심해 지는것 같고 행동도 조심해야 할것 같고

뭔가 많이 불편한 휴일을 보냈네요.

아들아이도 지치는지 "시험이 얼른 끝이 났으면 좋겠다." 네요.

"잘치거나 못치거나 이시간이 얼른 갔으면.." 하길래 엄마도 "그래~ "했다죠.

속으론 '시험을 잘치고 끝나도 끝났으면 좋겠다 이 넘아~~' 라고 말했다죠.

 

 

크로와상 핫도그 샌드위치.



크로와상 3개를 준비해

위,아래가 잘리지 않도록 반으로 갈라 준비해 줍니다.

 



소세지 3개를 준비해 칼집을 넣어 줍니다.

 



그리고 끓는 물에 넣어 물과 함께 고르게 한번 끓여 준 후

건져 물기를 빼고....



달군팬에 기름없이 노릇하니 굴리면서 구워 줍니다.

 



양상추 3장, 양파 1/4개, 오이고추 1개, 당근약간

을 준비해 채썰어 줍니다.

 



그리고 채썬 채소를 큰 그릇에 담고

허니머스터드 2큰술, 씨겨자 1 + 1/2큰술

을 넣고 고루 잘 섞어 줍니다.

 



그리고 준비한 빵 사이에 샐러드를 수분하니 채워 넣어 줍니다.

 



그리고 샐러드 사이에 소세지를 넣어 주면 되겠습니다.

 





야외 그릴에서 통으로 구워 먹는  소세지를 아이들이 좋아 하는데

그 걸 통으로 넣어 주니 맛나게 잘먹네요.

평소에는 채소를 잘안먹는데 요렇게 만들어 주면 

 골라 내는것 없이 잘 먹는답니다.

 

늘 찾아주시고 따스한 댓글 남겨 주시는 이웃님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