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먹거리

쿠키를 넣었어요~ 시원한 간식...쿠키아이스바

반응형

아들아이가 좋아하는

쿠키가 들어간 아이스크림과 아이스바를

집에서 살찍이 흉내를 내봤습니다.

급속냉동이 안되는 가정집 냉동실이라 그런지

생각했던 모양이 나오지 않았지만

맛이 더 맛나다고 해주네요.

요즘 여우같은 딸래미 덕에 웃으며 살아요.

요 이쁜게 눈치껏 엄마를 챙기는게 보이더라고요.

 

 

쿠키아이스바.



작고 단단한 겅점쿠키..미쯔입니다.

오레오는 쿠키사이 크림을 제거해야 하는 귀찮음이 있어

미쯔를 선택했습니다.

 

 



믹스에 미쯔 쿠키 38g 두봉지를 넣고 갈아 주었습니다.

 

 

 



그리고 연유 2큰술을 넣고....

 

 



우유 1컵을 붓고 고루 잘섞어 줍니다.

 

 



그리고 아이스바 틀에 붓고

막대를 꽂아 냉동실에서 하룻밤을 꽁꽁~ 얼려 주었습니다.

 

 




왜 아이스바에 층이 생겼는지 모르겠어요??

그것도 3단~~

딸아이가 하나의 아이스바에서

여러맛이 나서 더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파는 쿠키아이스바 맛이 난다고 해주네요.

 

늘 찾아주시고 따스한 댓글 남겨 주시는 이웃님들 감솨~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