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먹거리

이 둘의 조합은 어때요? 바나나 한라봉주스, 한라봉 바나나주스

반응형

숙성이 덜 된 한라봉 한개와

너무 무르게 푸~욱 익은 바나나 한개​.

이 둘을 원액기에 넣고 칙즙을 해서 주스 만들었다지요.

새콤달콤하니 은근 이 둘의 조합이 잘 어울려요.


 

바나나 한라봉주스.

한라봉 바나나주스.



한라봉 1개, 바나나 1개를 준비했지요.

한라봉 대신 오렌지를 사용해도 되겠네요.



한라봉은 껍질벗겨 알알이 떼어 주시고

바나나는 잘라 줍니다.



원액기에

한라봉과 바나나를 교대로 넣고 착즙을 해주었습니다.



제법 과즙이 많이 나왔어요.

그리 걸쭉한 느낌은 없답니다.





단맛이 나는 다른 재료는 넣지 않았어요.

단맛의 바나나나와 새콤한 한라봉의 조합이 나름 괜찮아요.

여름엔 시원한 가정식 음료가 최고죠.

늘 찾아주시고 따스한 댓글 남겨주시는 이웃님들 너무 감사드려요~~~^^*


반응형